본문 바로가기
일상적인 삶

구월동 일본라멘 맛좀 보러...^^

by 보험전문팀장 2015. 4. 16.

구월동 일본라멘 맛좀 보러...^^

 

이제 정말 봄이 온듯하네요.

오늘은 친구랑 일본라멘을 먹으러 가기로

햇어요~ㅎㅎ

 

구얼동에서 유명한 유타로라는 일본라멘집인데요.

롯데백화점 뒤쪽에 있습니다.

인테리어도 일본식으로 이쁘게 잘 되있고,

역시 가장중요한 것은 맛인데요...

 

 

 

 

나가사키 라멘을 시켰는데, 해물이 완전 많고,

국물이 정말 시원해요...ㅠㅠ

일본라멘 전문집답게 정말 맛나네요 ㅎ

여기다가 오코노미야키를 시켰는데,

이것두 맛나네요 ㅎ

 

구월동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~

라면이 땡길때는 구월동 유타로에서

나카사키 라멘을 강추드립니다 ㅎㅎ

 

댓글